HOME  >  제품소개  >  네오하이웨이
프로그램 로그인 화면에 있던 회사아이디,사용자아이디가 지워져 있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로그인 했지만, 매출일지, 고객등록등 메뉴를 클릭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메인 화면에 표시되는 메뉴 설정을 변경 할 수는 없나요?
로그인을 하면 다시 원래 로그인 화면으로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메인 화면 로그인시 아이디 저장을 선택해도 아이디가 계속 지워지는데 어떠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프로그램 실행창이 33% 화면에서 멈춰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로그인시 나오는 자동문자 문구를 수정하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메인화면의 문자발송에 주소록이라고 있는데 입력 및 편집은 어떻게 하나요?
매출일지에서 인쇄를 하는데 고객명 , 핸드폰번호가 ** 마스킹 처리가 되서 나오는데 ** 마스킹 처리 없애는 방법은 없나요?
실제 수리를 하지는 않고, 견적만 작성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토부 전송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토부 전송은 언제 해야 하는 건가요?
국토부 전송을 취소하거나 수정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토부 전송은 수리한 모든 차량을 해야 하는 건가요?
타이어전문점, 엔진오일 전문점, 배터리 전문점등 특정수리만 하는 경우에도 국토부 전송을 해야 하나요?
점검정비명세서 및 정비점검견적서는 어떻게 인쇄해야 하나요?
매출일지에 있는 "완결처리"는 어떤 기능인가요?
매출일지 화면에 주행거리가 보이도록 할 수는 없나요?
특정차량의 모든 수리이력을 인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출일지 내역입력시 자동으로 부가세가 포함되는데 부가세를 제거 할 수는 없나요?
엔진오일 교환주기가 기본 5,000KM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변경 할 수는 없나요?
입금금액을 입력할 때 두 개 이상의 카드사를 입력할 수는 없나요?
정비업소의 주소,전화번호등 정보가 변경되었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의 차량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등록" 화면을 클릭하면 일부 고객만 나오고 전체고객 조회가 안 되는데 왜 그런 건가요?
고객리스트를 엑셀파일등으로 받고 싶은데 어떡해야 하나요?
문자메시지 발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를 보내려고 하는데 발신번호가 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 발송시 표시되는 발신번호를 변경/추가하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예약한 문자내용을 수정 또는 취소 할 수 있나요?
컴퓨터를 교체 또는 포맷하는 경우 데이터 백업은 어떡해야 하나요?
사업자 변경시 프로그램 양도양수 또는 기존데이터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프로그램 월 사용료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국토부 전송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차종을 직접 등록할 수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