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품소개  >  GES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보험사/차주에게 보낸 메일을 확인 할 수 있나요?
정비점검견적서, 명세서를 문자로 발송 할 수 있나요?
견적 내용을 확인 하려면 "견적수정" 또는 더블클릭을 해서 가능한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
차량사진을 차주 또는 다른 사람에게 메일로 발송 할 수 있나요?
점검정비견적서 또는 명세서 인쇄 시 사업자의 인감을 등록해서 인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견적관리 화면의 고객명 옆 붉은색 M / S / F / A표기는 무엇인가요?
일반/보험견적에서 입금금액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견적관리 화면의 차량리스트를 인쇄하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공임항목에 따라서 부품 지원이 안 되는 건 왜 인가요?
도장항목의 도장종류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차종을 직접 등록해서 사용할 수는 없나요?
일반견적을 보험견적으로 변경 또는 반대로 보험견적을 일반견적으로 변경 할 수 있나요?
견적작성 시 도장항목에 있는 유용성, 수용성은 어떻게 구분이 되는 건가요?
보험담당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또는 보험작업 시 시간당 공임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정비사업자의 사업자,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대표메일, 업태, 업종 등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사용자가 추가 또는 변경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 및 팩스 발송 이력을 조회할 수 있나요?
컴퓨터를 교체 또는 포맷하려고 하는데 자료를 백업해야 하나요?